새로운 운동 높이로 급증합니다
중력을 무시하는 : 새로운 운동 높이로 급증합니다
“올라 가야 할 것”의 오래된 격언은 연령대의 운동 선수들에 의해 도전을 받았습니다.고대 그리스의 높은 점퍼에서 현대 장대 높이뛰기에 이르기까지 운동 선수들은 인간 능력의 한계를 뛰어 넘고 중력을 무시했습니다.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중력을 방어하는 스포츠의 역사와 운동 선수가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새로운 높이로 솟아 오르는 방법을 탐구 할 것입니다.
고대 그리스인
고대 그리스인들은 높은 점프로 중력에 도전 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이 스포츠는 기원전 708 년에 처음 소개되었으며 펜타 슬론의 일부였으며, 달리기, 원반, 창 던지기, 멀리뛰기 및 레슬링을 포함한 이벤트였습니다.높은 점퍼는 "가위"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막대 위로 자신을 추진합니다.이 기술은 운동 선수가 달리고 양쪽 다리로 점프하여 가위와 같은 움직임을 만듭니다.
20 세기 초
20 세기 초반에는 폴 높이뛰기가 도입되었습니다.이 행사는 1904 년 하계 올림픽에서 처음으로 보았으며 그 이후로 육상 경기에서 인기있는 행사가되었습니다.장대 높이뛰기에는 선수가 달리는 다음 극을 사용하여 막대 위로 자신을 추진합니다.이 기술은 선수가 바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시간을 내고 완벽하게 점프해야하기 때문에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현대 시대
현대 시대는 Parkour, 무료 달리기 및 암벽 등반과 같은 다양한 중력 방어 스포츠의 도입을 보았습니다.Parkour는 선수가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장애물을 뛰어 넘고 뛰어 다니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무료 달리기는 Parkour와 유사하지만 곡예 및 스턴트에 중점을 둡니다.암벽 등반에는 특수 장비를 사용하여 선수 스케일링 벽과 절벽이 포함됩니다.
결론
중력을 방어하는 스포츠는 수세기 동안 주변에 있었고 인간 능력의 경계를 뛰어 넘었습니다.고대 그리스에서 현대 운동 선수에 이르기까지,이 스포츠는 가능한 것의 한계에 도전했으며 운동 선수들이 새로운 차원으로 치솟도록 허용했습니다.높은 점프, 폴 높이뛰기, 파커, 무료 달리기 또는 암벽 등반이든 운동 선수는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중력을 무시하고 새로운 운동 높이에 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