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가능성에 대한 : 잊을 수없는 컴백 스토리
그것은 몇 번이고 들었던 이야기입니다.이것은 Thermopylae 전투에서 그리스 군대의 ** 잊을 수없는 컴백 **의 이야기입니다.
기원전 480 년에 크세르 크스 왕이 이끄는 페르시아 군대는 그리스를 향해 행진했다.그리스인들은 페르시아인들에 의해 크게 많아지고 우연히 일치했으며, 그 확률은 극복 할 수없는 것처럼 보였다.그리스인들은 스파르타의 레오니 다스 왕에 의해 이끌 었으며, 그는 좁은 열의 패스에 서기로 선택했다.
그리스인들은 그들의 전장을 현명하게 선택했다.Thermopylae의 좁은 통과는 페르시아인이 적은 수의 공격 만 할 수 있었고 그리스인들은 3 일 동안 그들을 붙잡을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그러나 넷째 날, 페르시아인들은 패스 주위에 작은 힘을 보내서 그리스인들을 추출 할 수있었습니다.
특정 패배에 직면 한 레오니 다스 왕은 후퇴를 명령했다.그리스인들은 탈출했지만 많은 비용이 들었다.레오니 다스 왕과 그의 300 명의 스파르타 인들이 전투에서 살해 당했고, 그리스 군대는 혼란에 빠졌다.
그러나 그리스인들은 포기할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그들은 재편성했고, 테리스토클스 왕의지도하에 살라미 전투에서 페르시아인을 물리 쳤다.이 승리는 전쟁의 주요 전환점이었고 그리스인들은 마침내 페르시아인들을 그리스에서 몰아 낼 수있었습니다.
Thermopylae의 전투와 살라미스의 후속 승리는 그리스 사람들의 용기와 결단에 대한 증거입니다.그들은 수보다 많고 우연히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전쟁의 흐름을 돌리고 승리를 거두었습니다.용기, 인내 및 잊을 수없는 컴백의 이야기입니다.
댓글